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인스타그램 아이폰 감성사진 보정하는 법

by decorand_ 2021. 2. 12.


인스타그램 감성사진 보정
아이폰사진보정

안녕하세요. 저만의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폰사진 보정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폰감성사진


저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사진을 좋아해요.

저의 인스타는 따뜻한 감성의 집꾸미기테마로
꾸려나가고 있어요.


저의 피드들을 보면 느껴지시겠지만
전체적으로 베이톤이 강해 따뜻함이 느껴져요.

채도가 높은 사물들은 거의 찍지않는 것도 있지만
간접조명을 사용해서 사진톤들을 거의
일정하게 맞춰주어요.


인스타사진보정


저만의 인스타사진보정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이폰 기본 보정도 잘 되어 있지만
저는 snapseed 앱을 사용합니다.
프레임을 입히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일단 마음에 컷을 찍기위해
보통 20-40장의 사진을 찍어요.

구도를 살짝살짝 바꾸면서 여러장을
찍고 그 중 가장 마음에드는 사진 한장을 골라서
보정을 시작합니다.!



찍다보면 이런 사진도 찍히지만ㅎㅎ

저는 지금 아이폰12를 쓰고있는데,
인스타사진을 찍을때는 아이폰8을 사용해요.

아이폰12는 사진이 푸른 빛이 강하게 돌아서
제가 원하는 느낌의 사진이 안나오더라구요.

똑같은 조명아래서 사진을 찍어도
아이폰8이랑 아이폰12 색감이 전혀 달라요.


Sanpseed



색감보정도 쉽고, 프레임을 씌우는 것도
정말 간단해요.

저는 기본 보정에서 밝기와 분위기를
주로 만져요.


Snapseed


그 다음에 프레임을 이용해서
일정한 사이즈의 프레임을 입혀줍니다!


아이폰사진보정


아이폰 기본 사진도 괜춘!

아이폰사진보정인스타그램감성사진


보정 후에 좀더 깔끔한 느낌으로 바뀌었어요.

보정 전과 후가 미묘한 차이이지만
색감을 한번 만져주면 인스타에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게 사진을 올릴 수 있어요.

아이폰사진보정 인스타그램감성사진 인스타그램정방향

@snnyeejnn